본문 바로가기
연예잼잼

신현빈 프로필 너를 닮은 사람

by konan record 2020. 12. 1.

배우 신현빈이 JTBC '너를 닮은 사람'에 출연합니다. 이 드라마는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한 여자와 그 여자와의 만남으로 삶의 빛을 잃은 또 다른 여자의 치정과 배신을 다룬 드라마로 고현정 오랜만에 얼굴을 보이는 드라마라 관심이 높습니다. 고현정과 호흡을 맞출 신현빈은 누구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고현정 신현빈

▷ 신현빈은 누구?

본명은 곽현빈이며 1986년 4월 10일 생으로 20년 기준 만 34세입니다. 공개한 신체사이즈는 168cm, 48kg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부모님 슬하에 무남독녀로 태어나 디자인을 하던 아버지 영향으로 어린시절부터 미술을 배웠는데, 대학교때 자신이 미술에 재능이 없다고 판단하여 연기자로 전환했으며 2010년 영화 '방가 방가'로 데뷔했습니다. 영화 방가 방가는 오디션을 통해 발탁되었고 베트남 과부 역을 맡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실제 베트남 여자를 데리고 왔다고 착각할 정도로 열연하여 2011년 백상예술대상에서 영화부문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 알듯 모를 듯 광고모델

삼성전자 네스카페, 맥심 등에 광고모델로도 활동하였습니다. 8편 정도의 광고에 출연하였는데, 여러분들도 보시면 '아~ 저 모델!' 하고 얼굴이 낯익으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외모는 배우 남상미와 홍수현을 섞어 놓은 것 같다는 평가를 받으며 식신로드에 출연하여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라고 밝혀 출연자들에게 야유를 받았습니다.

 

좌로부터 남상미-신현빈-홍수현

▷ 라이징 스타

최근 촬영한 작품으로는 힘을내요 미스터리에서 차승원 아내 '혜영'역을 맡았고, 영화 공조에서도 현빈의 부인역할을 연기했습니다. 20년에 '지프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서 주식투자 실패로 빚 때문에 가정이 무너진 캐릭터 ‘미란’ 역을 맡아 마지막 기회인 돈 가방을 두고 서서히 변화되는 인물의 심리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는 평가를 받았고, 안방극장으로 자리를 옮겨 슬기로운 의사생활 '장겨울' 역할로 대중들에게 확실히 얼굴을 알렸습니다.

 

공조
슬기로운 의사생활 장겨울

▷ 한국의 탕웨이

2015년에 개봉한 '어떤살인'은 범죄 스릴러 장르로 청소년 관람불가 판정을 받은 작품인데,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언어장애를 겪는 지은(신현빈)이 집으로 향하던 골목길에서 세 명의 남자에게 참혹한 일을 겪고, 경찰을 포함하여 누구에게도 도움을 받지 못하고 결국 스스로 복수를 선택하는 내용으로 개봉 직전 부터 네티즌들은 신현빈이 탕웨이를 닮았다며 한국의 탕웨이라는 별명을 붙였습니다. 탕웨이 뿐만 아니라 신민아와도 닮았다는 얘기를 듣습니다. 위에 언급한 배우까지 합하면 남상미 홍수현 탕웨이 신민아의 조합이네요

 

2021년 JTBC 너를 닮은 사람 뿐만 아니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 에서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뒤 늦게 연기력을 인정받고 떠오르는 배우로 한국의 대표 배우가 되시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