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잼잼

(여자)가짜사나이 '나는 살아있다' 박은하 교관 나이 프로필

by konan record 2020. 10. 7.

나는 살아 있다-생존의 기술

 

'가짜사나이 여성 버전'으로 주목받고 있는 '나는 살아있다-생존의 기술'이 회가 거듭될 수록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11월 5일부터 첫 방송된 '나는 살아있다' 는 여성 출연자들이 고무 보트를 운전하는 모습, 레펠 훈련, 유격 훈련 등을 받으며 독자적으로 생존할 수 있는 기술을 습득하는 것이 목표인데요.

 

 

 

출연진

특히 '오늘부터 운동뚱'을 통해 의외로 뛰어난 신체 능력을 선보인 방송인 김민경을 비롯해 배우 김성령, 이시영, 펜싱선수 김지연, 방송인 오정연, (여자) 아이들 우기가 서로간의 끈끈한 정을 보여주며 웃음뿐만 아니라 감동도 선사하고 있는데요.

 

 

또한 707 특전사 출신이자 유명 크리에이터 은하캠핑의 박은하가 교관으로 출연해 나머지 6인에게 생존 전략과 실전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는데 '가짜 사나이'로 스타가 된 '이근 대위'와 비교점도 재미 요소입니다.

 

박은하 인스타

교육생들은 박은하 교관의 생존 훈련을 받고, 최종적으로는 독자적으로 생존에 도전한다고 하는데요. 평소 수상스포츠를 즐기는 김성령의 뛰어난 운동 신경과 복싱, 등산, 러닝 등으로 다져진 이시영의 강철 체력, 범접할 수 없는 강민경의 힘과 체력은 방송을 거듭할 수록 눈길을 끄는 시청 포인트입니다.

 


김민경은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특수한 상황에 시청자분들께 대처할 수 있는 팁과 좋은 정보를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재미있고 유익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고 하네요

 

교관 프로필

박은하 인스타

☆ 박은하 교관

  • 1981년 6월 12일
  • 170cm, 몸무게 50kg이하
  • 특수전사령부 제707특수임무단 출신
  • 캠핑 크리에이터

 

▶ 무도 7단 특전사 중사

중사로 전역했으며 특전사 시절 이라크 자이툰 부대로 파병을 다녀왔습니다. 유도 3단에 태권도 2단, 특공무술 2단, 경호무술 등을 섭렵한 무술 실력자이며 남편도 현재 707특수임무단에 근무중인 현역 특전사 간부로 알려져 있습니다.

 

 

10여년의 캠핑 경력과 자이투 부대 파병 경험 등을 통해 주로 산골이나 강가에서 생존 기술, 야전 캠핑, 음식 만들기, 혹한기 야외취침 등 생존 캠핑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1박 2일 출연

19년 1월 13일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3’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윤동구 정준영과 인턴 이용진이 강원도 인제에서 벌이는 ‘2019 동계 야생캠프’ 이야기에 박은하 교관이 야생 캠핑 전문가로 출연해 호신술을 전수하고 야외취침 방법 등에 선보였엇는데요. 당시 호신술을 전수하며 김종민의 다리를 걸어 넘어뜨리고, 이용진의 복부를 발로 걷어차는 등 특전사의 면모를 보여준 바 있습니다.

▶ 결혼식도 특전사 답게

은하캠핑 박은하는 특전사 남편과 결혼 이후 슬하에 아들 1명과 딸 2명을 자녀로 두고 있는데 결혼실 일화가 유명합니다. 결혼식도 특전사 다웠다는데요. 바로 결혼식 하객에게 격파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격파 사진이나 영상은 공개되지 않고 있습니다.

 

▶ 특화된 생존 전사

20년 6월 18일 방영된 MBC ‘시리즈M’에 출연해서는 썩은 고기를 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전사의 면보를 보인적이 있는데요. 촬영 중 구더기가 가득한 죽어 있는 새를 발견한 박은하는 “이걸 생으로도 먹을 수 있다. 썩은 고기를 먹고 있는 구더기라서 익혀 먹는 게 맞다. 날로 먹으면 배탈이 날 거 같다”라며 살아있는 구더기가 가득한 새를 불에 익혀 실제 먹었는데요.

박은하는 “저희는 훈련 나가면 죽은 동물의 사체도 먹고 뱀이라든지 개미, 곤충 뭐든지 잡히는 대로 다 먹는다”라며 특전사 다운 패기를 드러내 놀라움을 안긴 바 있습니다.

 

결혼 후 아이 셋을 낳아 기르며 경력 단절 시절을 겪다 특전사 출신 캠핑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생존 전략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박은하 교관님~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