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잼잼

[강릉 맛집] 일식 이자카야, 카이산(해산)

by konan record 2020. 3. 6.

 

강릉 유천택지에 있는 이자카아 '카이산'(해산)에 다녀왔다. 

가게 밖 전경인데 조명이 아늑하다 ㅎ

 

 

 

 

 

가게 규모는 작은편이라 테이블이 많지 않다.

18:40분쯤에 방문했는데 다행이 마지막 한테이블이 남아 있어

대기 없이 바로 식사를 할수 있었다.

 

 

 

해산의 메뉴판, 고급지다

 

 

 

우선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 모듬 초밥을 주문~~~^^

 

 

 

나는 오늘의 추천요리로 참돔+광어 사시미 중 자 크기를 선택^^

 

 

 

 

아이들이 있어 도리가라아게(닭다리살튀김)를 주문하려 했는데

마침 식재료가 없어 주문이 안된단다 ㅠㅠ

오뎅나베로 전환~~

 

 

 

곤약 메추리알 간장 조림이다. 짜지 않고 간간한게 정말 맛있었다.

애들이 맛있다며 다 먹어버려 정작 나는 1개만 맛봤다.!!!

 

 

 

참돔+광어 사시미

정갈하고 깔끔하게 세팅되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군침이 절로 돈다.

 

 

사진처럼 두툼해 쫄깃쫄깃 식감을 느낄수 있다.

 

 

그리고, 회에 칼집을 넣어 전반적으로 회가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짝 녹는다는 느낌이랄까~

암튼 매우 부드러웠다.

 

 

 

초밥 8pc 세트,  밥이 찰지고 회도 연해 맛있었다. 또 먹구 싶어^^

 

 

 

 

 

마지막 오뎅나베로 마무리, 시중에 파는 어묵이 아닌 수제 어묵 느낌이 났다. 어묵에 밀가루 맛은 전혀 안나고, 전반적으로 생선살을 많이 사용한 고급진 어묵 느낌이였다.

국물맛도 담백하니 딱 좋았다~~~

 

 

 

맛+청결+친절 모두 좋은 평가를 주고 싶다.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높다.

다른 일식집처럼 방이 있지 않아 조용한 식사를 할 수는 없지만,

누가 일식집 추천해 달라고 하면 적극 추천해 주고 싶은 집이다. 

 

 

제 돈 주고 사먹고 쓴 개인적 리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