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잼잼

황정음 드라마 비혼이 현실로, 충격 이혼

by konan record 2020. 9. 3.

황정음이 프로골퍼 선수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협의 이혼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황정음 측은 "이혼 사유 등 세부 사항은 개인의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황정음은 2016년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모 씨와 결혼했으며 이듬해 8월 득남하며 행복한 부부 생활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결국 4년 만에 파경을 맞이했습니다.

 

황정음은 2001년 걸그룹 슈가로 데뷔, 이후 SBS '루루공주'를 시작으로 연기자로 전향했으며 특히 2009년 MBC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현재의 남편을 만나기 전 황정음은 2006년부터 가수 김용준과 교제를 시작했으며 2009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만 2015년 5월 결별했습니다.

 

황정음은 최근 KBS 2TV '비밀', SBS '자이언트', '운명과 분노' 등에 출연했고, 올해에만 JTBC '쌍갑포차', KBS 2TV '그놈이 그놈이다'에 연이어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연기활동을 펼쳤습니다.

 

황정음은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비혼주의자 역할을 맡았는데 결국 이혼을 하게되며 드라마가 현실이 되는 상황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20년 6월엔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3층 규모 고급 단독주택을 46억5000만 원으로 매입했습니다. 황정음이 매입한 집은 뒤편으로 남산에 둘러싸여 있고, 집 앞으로 경리단길이 지나는 요지로 지하철 6호선 한강진역이 반경 1100여m 거리에 있으며, 서울 주요 지역으로 차량 이동이 편리하다고 합니다.

이 집은 최근 방송에서 화제가 된 배우 유아인의 단독주택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며 개그맨 박명수의 집도 대각선에 있다고 합니다.

댓글